건강

화이자 3차 부스터샷 완료 - 후기, 부작용

빵글이 2022. 1. 23. 02:1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부스터샷을 미루고 미루다가 며칠 전 드디어 맞게 되었어요.
사실 정말 맞기 무서워서 계속 미루고 있었거든요..ㅠㅠ
충분히 생각하고, 충분히 고민한 후에 3차 부스터샷을 완료했습니다.

 

 

이제 저도 슈퍼화이자가 됐어요..
아자아자수퍼화이자..⋰˚☆

쌍쌍따봉까지 얻게 된 저..

3차 부스터샷 후기 말해드릴게요.

 



- 맞은 날 당일
맞고 나서 15분 동안 대기하고 있었는데 별 느낌이 없었어요. 그래서 병원을 나와서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점심을 먹는데 갑자기 너무 나른해지는거에요.
1차,2차 때도 화이자 백신 맞은 날 당일에 엄청 졸리고 나른했거든요
3차 때는 조금 더 나른해지고 피곤하더라구요
그래서 점심 먹고 집에 와서 바로 뻗었어요.. 진짜 딥슬립
그리고 나서 저녁에 슬슬 열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열이 펄펄 오른다기 보다는 살짝 났어요.
밥도 잘 먹었구요
그리고 밤에 주사맞은 팔이 점점 아파오기 시작했습니다.
약을 먹고 잠을 잤더니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ㅎ

- 부스터샷 2일차
2차 때처럼 근육통이 엄청 심했다는 가족의 후기를 듣고 되게 겁 먹었는데 아침에 주사맞은 팔을 제외하고는 어디 아픈 곳은 없었어요.
다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두통이 오고 뒷골이 당기고 등쪽이 알이 배긴 것처럼 아프더라구요 ㅠㅠ
부작용인걸까요.. 나의 몸아 우리 함께 열심히 이겨내보자 ㅠㅠ
현재
주사맞은 팔과 겨드랑이와 날개뼈가 아픕니다 ㅠㅠㅠ
아 3차 괜히 맞았나 ?!! 싶다가도 분명 맞길 잘한거야..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잠을 자려고 해보지만 잠이 오질 않네요..
그래서 지금 수면 음악 틀어놓고 있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진정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부스터샷 증상도 얼른 지나갔으면 좋겠어요ㅠㅠㅠ

 



< 현재까지 부스터샷 맞은 뒤 증상 >
1. 두통 / 뒷골 당김
2. 등뼈 (?) 날개뼈 아픔
3. 주사맞은 팔 아픔
4. 주사맞은 팔의 겨드랑이가 아픔
5. 살짝 어지러움
6. 속도 살짝 불편함
7. 잠이 안 옴


추가로 계속 부스터샷 후기 업데이트 할게요.
코로나야 물러가라 부스터샷 증상들아 물러가라 ~!!!!!


728x90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침에 따뜻한 물 1잔이 우리 몸에 주는 변화 6가지  (3) 2022.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