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 주변이 아름다운 청평 꼬무네 카페

빵글이 2022. 1. 23. 09:0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코로나 이후로 어디를 놀러갈 수 있는 범위가 너무 좁아지다 보니까 집에만 있는 날이 많아졌거든요.. ㅠㅠ
정말 너무 답답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서울 근교에라도 나갔다오자!고 해서 주말마다 서울근교로 나들이를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그러다가 정말 맛있고 멋지고 이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

꼬무네 카페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61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10시 (오후 9시 30분 라스트오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이 귀여움과 감성,,, 카페가 정말 이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저 거대한 커피원두 넘나 탐나는 것.. ㅎㅎ

저는 최근까지 카페 이름이 무아레카페 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꼬무네카페 였더라구요.. ㅋㅋㅋ
꼬무네 카페는 빵과 음료, 그리고 디저트로 케익까지 판매하고 있는 카페에요.
여기서 먹은 빵과 음료는 진짜 단 한 번도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그 정도로 맛있어요.

하지만

 

 

가격이 정말 깡패죠....? ^^ 근데 그만큼 맛있어요.. 빵이랑 음료랑 같이 먹으면 진짜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더라구요.. :)
저는 생과일 주스를 주로 마셨는데요, 수박주스를 마셨는데 진짜 수박을 갈아 만든 주스였어요.. 수박맛주스가 아닌 진짜 리얼 100% 수박주스 !!
모든 과일주스가 다 그런 방식으로 만들어진 주스에요 정말 딱 먹고 와... 감탄하게 만드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이건 자몽에이드! 꼬무네 카페에 첫 방문했을 때 먹었던 음료에요 ㅎㅎ 자몽의 상큼함이 잘 느껴지는 아주 맛있는 에이드였어요 :)
그나저나 저 뒷배경..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꼬무네 카페 밑으로 내려가면 북한강을 보며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어요. 길이가 그렇게 긴 편은 아니지만 너무나도 제 마음에 쏙 드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 여름 6-7월? 에 내려가시면 길에 애벌레 및 각종 벌레들이 많이 있으니 걸어다니실 때 바닥 확인 잘 하고 걸으시길...^^)

 

 

산책로에서 찍은 북한강 풍경. 여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북한강에 모여 수상스키를 타시더라구요.
산책하다가 가만히 서서 이 풍경을 바라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생각 정리도 되고.. 제가 좋아하는 색조합이라 그런지 더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끝이 보이지 않는 (것 같지만 저 멀리 보이는 곳이 종점이에요..^^^^) 산책길을 걸으면서 가족과 함께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는데요. 별 얘기 아닌데도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가족과 보내는 시간 너무 소중해요..ㅎㅎ 저도 나중에 결혼을 해서 가정을 꾸리게 된다면, 우리 가족처럼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자주 합니다 :)
아무튼!

 

 

꼬무네 카페는 1,2층은 어린이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3층은 성인만 이용할 수 있는 한옥 디자인의 공간이 있습니다.
한옥 인테리어.. 정말 너무 이쁘고 배경음악도 1,2층과는 다르게 한옥 인테리어와 정말 잘 맞는 곡들이 나온답니다.

3층 한옥카페의 모습, 영상으로 한 번 확인해보세요 :)

동그랗게 모여 앉아 창밖에 멋진 풍경을 바라보면 정말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멋진 풍경을 담아내고 있는 3층의 모습이에요. 3층은 노키즈존이라서 조금 더 여유롭고 차분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마 3층에 주류가 있어서 성인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이쁜 풍경 보면 절대 못 지나치는 1인... 인증샷은 꼭 지어줘야죵..^^*

 

 

이 음료는 복숭아 아이스티로 기억하는데요. 진짜 복숭아를 넣어주셨어요.. 대박이지 않나요..?
가격대가 있는 만큼 정성을 다해 음료를 만들어주시는 꼬무네 카페.. 그리고 컵에 한 가득 담아주신답니다.. 먹다보면 배불러요 ㅎㅎ

한 여름에 우리 가족 모두 따뜻한 음료를 마셨어요. 말차라떼는 국그릇 같은 곳에 담겨져 왔는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 음료에도 진심이지만 음료 담아주는 컵에도 진심인 꼬무네 카페.. 진짜 컵이 이뻐서 음료가 더 맛있게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ㅋㅋㅋ

저는 어딜가든지 항상 크루와상을 사먹을 정도로 제일 좋아하는 빵인데요.
꼬무네 카페 크루와상은 제가 옛날에 스위스 호텔에서 조식으로 먹던 그 크루와상 맛이 나더라구요... 하 정말 감동적인 맛이었습니다..

 

 

봄이 되면 이렇게 이쁜 벚꽃나무가 카페 주변에 활짝 피어있어요. 밑에 산책로에도 피어있지만 카페 주변에 있는 벚꽃나무가 더 크고 멋집니다 ㅎㅎ
그리고 카페 오는 길에 양수리처럼 도로 양 옆에 벚꽃나무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약간 해외에 온 기분이 들 정도로 정말 아름다워요..
이번 봄에 기회가 되신다면 정말 양수리 벚꽃길 다음으로 이쁜 곳이니까 한 번 다녀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벚꽃 구경도 하시고 꼬무네 카페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 오시면 일석이조일 것 같아요 !

카페 3층에서 찍은 풍경입니다. 사진보다 영상이 더 이쁘게 나왔으니까 한 번 확인해보세용 ㅎㅎ

 

꼬무네 카페 산책로 영상입니다 :) 정말 이뻐요 !

주말에 서울 근교로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곳이죠? :)
제가 이 곳에서 느꼈던 행복한 감정과 즐거운 기억들이 여러분들에게 더 많이 전해지길 바라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