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맛도 좋고 뷰도 이쁜 제부도 신상 카페 - 이니씨오 (inicio)

빵글이 2022. 1. 25. 09:0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 제부도에 케이블카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당일치기로 열심히 다녀왔어요 ㅎㅎ
제부도는 물 때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 한다고 해요. 그렇지 않으면 제부도에 갇혀서 물이 다시 빠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ㅎ
하지만 케이블카가 생기고 나서 물 때 시간표에 상관없이 제부도에 왔다갔다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너무 편하더라구요 :)
그렇게 케이블카를 타고 제부도에 도착해서 해수욕장을 산책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제부도 신상 카페!
건물 외부부터 정말 감성적이고 사람을 끌어모으는 매력적인 인테리어 때문에 저도 모르게 카페에 들어갔어요.

 

 

제부도 한 바퀴 도느라 목이 되게 말랐거든요,,ㅋㅋ
제부도 해수욕장에 카페가 꽤 많이 있어서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 했는데 신상 카페가 있다는 말에 새 것을 좋아하는 저는 위치를 알아내고 얼른 호다닥 카페로 걸어갔습니다. ㅎㅎ 정말 건물 외부부터 되게 들어가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이었어요.

카페 이니씨오 주소
: 경기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330 가동 1층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이쁜 바다뷰를 바라보면서 음료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날씨도 좋아서 바닷가 바라보면서 음료 마시기 딱 좋은 날이었어요.

카페 로고 너무 이쁘죠,, 완전 감성감성,,ㅎㅎ
사진 오른쪽에 살짝 나와있는 저 계단은 해수욕장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인데요,
카페 앞에 위치해 있어서 해수욕장 이용하시는 분들이 이 카페에 올 수 있는 접근성이 되게 좋아보였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느낌을 주었구요,
원하는 자리에 앉아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그런 공간이었어요 :)
사실 오션뷰를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바닷가뷰도 좋지만 어디에 앉아도 마음 편하게 음료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들어갔는데 이미 바닷가를 볼 수 있는 자리가 꽉 차긴 했어요..^^ 그와 다르게 다른 자리에도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었어요! 어디에 앉아도 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이니씨오,,)

 

 

음료와 디저트를 준비해주시는 공간도 되게 감성 돋지 않나요..? ㅎㅎ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확인하실 수 있는 곳인데요.
보자마자 '아, 이 카페 들어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이니씨오는 아직도 크리스마스 ~! ㅎㅎ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 

메뉴판을 보니 정말 다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메뉴들이었어요.
옆에 크로플이 정말 너무 먹음직스럽게 유혹하고 있더라구요. 위장이 얼른 저 크로플을 먹게 해달라고 졸라서 에피타이저로 크로플도 시켰답니다. ㅋㅋ
저는 커피 마시는거 되게 좋아하는데 백신 3차 부스터샷 맞고 불면증이 와서 당분간 커피는 자제해야겠다 싶어 따뜻한 청귤차 한 잔 시켰구요,
엄마 아빠 언니는 카페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딸기라떼를 시켜서 먹었어요.

진동벨 너무 귀여운 것 ㅠㅠ 얼른 진동벨이 울리길 기다리면서 가족이랑 같이 열심히 수다를 떨었어요. (마스크 쓰고)
백신 3차 맞고 3시간도 못 자고 제부도에 온 거라 되게 헤롱헤롱 할 줄 알았는데 정신이 좀 말짱했어요.
(근데 오후에 집으로 돌아와서 완전 뻗음...ㅋㅋㅋㅋ)
정말 백신 3차.. 제 몸을 안전하게 보호해줄 거라고 굳게 믿습니다.. 코로나 얼른 물러가라..

짠 ~!! 카라멜 마끼아또와 카페라떼, 청귤차, 딸기라떼, 그리고 크로플까지.
비주얼부터 합격.. 커피를 주문하신 부모님도 커피가 맛있다고 하셨고, 저는 뭐 다 잘 먹어서 맛있게 잘 먹었구요.ㅋㅋ
저희 언니도 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크로플은 음료랑 같이 맛있게 먹으려고 했는데 크로플이 너무 맛있어서 그냥 크로플부터 해치웠어요.ㅋㅋㅋㅋ
어? 뭐야 벌써 다 먹었어? 할 정도로 빨리 먹은 우리.. 하나 더 시킬까 고민했지만 곧 점심시간이라 에피타이저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

 

 

너무나도 맛있어보이는 크로플.. 실제로도 맛있어요. ㅎㅎ 제부도 가실 분들은 이니씨오에서 맛있는 크로플 한 번 드셔보세요! :)
열심히 수다떨던 저희는 크로플을 보자마자 말 없이 먹기만 했답니다.. 진짜 말 한 마디 하면 한 조각씩 사라져서 아무 말 없이 계속 먹기만 했어요.ㅋㅋㅋㅋ

이쁜 인테리어와 요즘 감성이 잘 묻어나있는 카페 이니씨오 :)
정말 맛있는 메뉴들도 있으니까 제부도에 오시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ㅎㅎ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라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