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근교 카페 추천] 뷰가 이쁜 카페 - 일로향실

빵글이 2022. 1. 24. 09:3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다녀오다 보니까 서울근교에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저는 카페탐방, 맛집탐방보다 자연환경을 둘러보는 것을 더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사실 카페나 맛집 정보가 많이 없어요,,,ㅎㅎ
하지만 제가 유일하게 카페 맛집이다라고 말할 수 있는 곳이 두 곳이 있는데요!
그 중에 한 곳이 바로 '일로향실'이라는 카페입니다 :)

 

일로향실 카페 주소
: 경기 광주시 남종면 산수로 1633-20 2층

처음에는 카페 가람인줄 알고 있었는데요,
가람은 레스토랑 이름이었구요..^^
가람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기 위해 사람들이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양식이었는데 저희 부모님은 한식을 더 좋아하셔서 그냥 카페만 갔다오고 점심으로는 국밥 먹었어용 *^^*

카페 이름은 일로향실 이구요,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뷰 정말 이쁘지 않나요?!?!? 이 카페는 뷰도 이쁘지만 음료하고 디저트가 진짜.. 말이 안 나올 정도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4명이서 음료와 디저트를 다 골라도 5만원이 넘지 않아요.. 행벅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피아노 소리와 함께 바라보는 북한강은 정말 너무나도 아름답더라구요. 배경음악이 아름다움을 더 더해줬어요 ㅎㅎ
이렇게 이쁜 뷰를 보면서 가족과 함께 여유롭게 차 한잔 마시고.. 진짜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이런게 바로 찐 행복 아닐까요? :)

 

 

출처: 일로향실 홈페이지

아아... 사진만 봐도 군침 도는 아이스크림 와플 !! 브라우니&아이스크림도 진짜 엄청 꿀맛이었어요.
아이스크림 와플, 브라우니&아이스크림,녹차 빙수, 우유 빙수 다 먹어봤는데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어서 그냥 전메뉴 다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그래도 최애는 아이스크림 와플이었어요. 사진만 봤는데도 그 때의 맛이 떠오를 정도랄까..ㅎ
커피와 음료는 진짜 감탄을 멈출 수 없을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희 아빠는 진짜 웬만하면 커피에 대한 칭찬을 잘 안하시거든요.
그냥 있으니까 먹는다~ 이런 마음으로 드시는데 일로향실 커피는 진짜 아빠가 드시자마자 "와, 너무 맛있는데?"를 계속 말씀하실 정도였어요.

이 사진은.. 맛있는 빙수와 커피를 포기하고 이쁜 뷰를 선택한 사진이에요..^^ 강에서 오리들이 헤엄치며 놀고 있는 모습, 그리고 백로들이 멋지게 날개를 펼치며 날아가는 모습 등등.. 꾸미지 않았는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멋진 자연의 모습들을 보며 이렇게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곳은 일로향실 한 곳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가 카페를 많이 다녀보지 않아서 제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겁니당...ㅎㅎㅎㅎ)

짠!! 일로향실의 녹차빙수는 팥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팥을 잘 못 먹는 저는 녹차 아이스크림만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팥은 잘 못 먹지만 팥빙수는 좋아하는 저..^^

 

 

제 최애 디저트 아이스크림 와플이 등장하셨습니다.
뭐 그냥 일반 아이스크림 와플 같지만 정말 진짜 맛있었어요.. 저 싱싱해보이는 블루베리와 아몬드 토핑..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입니다.

이 날은 우유빙수와 아이스크림 와플 모두 먹었던 날이에요 ㅎㅎ 아주 제 위장이 호강한 날이죠..
일로향실에서는 빙수를 나눠먹을 수 있게 그릇도 주시더라구요. 이 점이 정말 좋았어요! 좀 더 빙수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이 날은 브라우니&아이스크림과 녹차를 먹은 날이에요 ㅎㅎ
녹차 잎을 우려내서 먹는 방식이었는데요. 제가 직접 우려내서 먹는다는 점이 뭔가 즐거웠어요. 뭔가 더 고급진 녹차를 마시는 느낌,,호호
아! 일로향실에서는 음료를 시키면 꼭 과자를 주시더라구요 진짜 센스 만점 ㅠㅠ

브라우니&아이스크림 옆에 있는 건 밀크티에요. 밀크티도 이렇게 따라마실 수 있게 준비해주셨어요.

 

 

가을이 되면 이 주변으로 새를 찍으러 오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멋진 새들이 이 곳에 머무나봐요 ㅎㅎ
저도 줌을 최대한 멀리 당길 수 있는 카메라가 있어서 쭉 당겨서 봤는데 매번 북한강에서 만났던 귀여운 오리들만 보이더라구용...:)
일로향실에서 이쁜 풍경도 보시고,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 드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 :)
즐거운 나들이 되시길 바라며.. :)

 

 

728x90